Q. 배송비가 무료라고 했는데 택배기사분이 배송비를 청구했습니다.
A. 담당 배송기사분의 착오로 배송비를 추가 부담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정확한 조치를 해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환불이 가능하도록 [문의게시판] 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제품 구매시 별도의 배송비 부담이 없는 경우 무료이므로 배송비를 택배기사분께 주시지 마시기 바랍니다.
단, 배송비 착불 상품으로 주문을 하셨으나 고객님께서 확인이 되지 못하신 경우도 있으므로 고객센터나 [문의게시판] 으로 문의하시어 주문하신 상품을 정확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문의게시판] 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